<...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구글 웹마스터....> 그것이 알고 싶다 손정민편
본문 바로가기

방송

그것이 알고 싶다 손정민편

그것이 알고 싶다 손정민 편을 보고난 후기를 말씀드려 볼게요

손정민 한강 실종 사건은 우리가 모두 알고 있고 그동안 방송과 유튜브 각종 포털에서 많이 나와서 잘 알고 있을 텐데요

이번 그알에서는 이 손정민 사건에 대한 사건에 대해서 실상을 다뤄보는 내용을 다뤘습니다

저도 이 사건을 알게된 순간 너무 안타까운 점이 많았는데요. 없어졌다고만 뉴스를 보고 알았는데 싸늘한 주검이 되어서 발견되었다는 기사를 보고 너무 안타까웠어요. 여러 루머에 대한 유튜브는 보기 싫어서 일부러 안봤는데요. 한번 보면 계속 그런 기사들이 쏟아져 나오니까요 저는 사실만 알고 싶었어요. 나중에 누군가 이 사실에 관해서 확실히 풀어주는 사람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고 아무생각 없이 기다리다가 그알을 통해 사건의 진상을 보게 되네요.  

그럼 확인 해봐요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우리가 알고 있었던 이슈들에 대해서 합리적인 의혹(가짜뉴스)을 풀어준다거나 미스터리로 남았던 부분들을 여러 증거들과 목격자들의 증언을 통해 비교적 다른 기사들 보다 정확한 정보를 우리에게 알려왔습니다. 그알을 통해 미스터리를 해결하고 이번 사건에 대해서 전체적인 내용을 알고 싶은 사람들에게 매우 기대가 되는 이번 손정민 편이었습니다.  저는 그알을 보고 나서 생각보다 뭔가 새로운 사실을 깨달았다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조금은 다른 내용을 기대를 했는데 아쉬웠어요 

제가 예상한 그런 의혹들을 풀어주는 내용들은 찾아볼 수 없었던 부분이었어요. 그저 이번 일로 인해서 부정적인 부분들(유튜브 가짜뉴스)만을 중점적으로 다루었어요. 목격자들을 통해 새로운 진실을 알줄 알았는데 아버지의 진술 조차도 없어서 매우 아쉬웠어요. 이쪽 저쪽의 입장을 들어줬다기 보다는 이번 사건의 전말을 제 3자 입장에서 정리를 해주고 이 사건에 의해서 생긴 여러 루머에 대한 것만 나왔어요.  진짜 의혹을 파헤쳐서 우리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그알이었지만 이번 손정민 편은 미스터리로만 남게 되어서 매우 아쉬웠네요

모든 것이 다 끝나고 이제 일단락된 사건이지만 정말로 아쉬운 것은 손정민과 유가족 그리고 손정민 친구인 것 같아요. 가족을 잃은 설움이 이렇게 큰데 사건만 커지고 의혹들만 난무했던 이번 사건에서 마음 편한 날이 없었을 것 같네요ㅠㅠ

나무라는 것은 아니지만 손정민 친구 분도 처신만 조금만 더 잘했으면 여러 의혹들을 보여주지 않고 가짜뉴스도 퍼지지 않고 스무스 하게 끝났을 텐데 너무 아쉬운 사건이었어요. 여러 소송과 루머에 휩싸인 그들에게 뭐라 말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ㅠㅠ